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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명 :
우수상담사 과정 ‘나난 내:일을 JOB았다’
교육 기관
서비스탑
교육 강사
이영미, 하혜진, 신미정
교육 기간
2014.08.21 ~ 2014.08.21
교육 시간
8H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서비스탑 안락동 사옥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관리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 만족 차별화 및 회사 이미지 제고 할 수 있다.
• 불만 고객의 심리를 이행하고 효과적인 불만관리 능력을 활용할 수 있다.
• 본인 및 동료의 감정까지 관리함으로써 업무능력향상 및 성과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
교육 대상
경력1~2년 상담사 중 전문교육 미이수자 및 우수 상담사
●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3H
내:일의 고객을
이기는 힘, 설득
•내 편으로 만드는 설득전략
•효고적인 스토리텔링 설득기법
•말을 듣는 기술 경청
이영미
하혜진
신미정
3H
내:일을 위협하는내외적 고객 불만관리
•고객분류 및 불만고객의 정리
•불만고객의 심리이해
•서비스 회복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제공자의 자존감 회복
2H
내:일을 JOB기 위한
감정관리
•나는 왜 감정에 서툰걸까
•내 감정 알아차리기
•내:일을 위한 내 감정 관리하기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