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QA과정 심화]멀티 채널 코칭
교육 기관 윌토피아
교육 강사 이은정 총괄본부장
교육 기간 2012.10.23 ~ 2012.10.23
교육 시간 09:30~18: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 KT정보통신센터 11층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현장의 멀티코칭의 필요성과 현재 멀티코칭의 문제점을 알고 준비할 수 있다.
• 멀티코칭의 세가지 전화, 메신저, 동석 상황의 채널별 특성을 알고 효과적인 코칭방법을 익힐 수 있다.
• 멀티코칭 채널별 구체적인 코칭 화법을 알고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 멀티코칭 채널별 돌발 상황을 미리 예측하고 대응법을 준비할 수 있다.
교육 대상
QAA, 서비스상담품질 관리자
교육 내용
What 멀티코칭 (2H)
• 현장코칭의 효과 측정 – 무엇이 문제인가!
• 변화된 현장의 코칭 니즈 – 즉시성, 유익성, 감성
• 멀티코칭의 세가지 – 만나서, 전화로, 메신저로
• 채널 특성별 사고지점 점검과 유의점

How멀티코칭(메신저,전화, 동석) (3H)
• 문제 상황별 대면코칭 시나리오 작성 실습 & 역할 연기
• 대면코칭 효과 높이는 3 노크화법 – 친밀, 질문, 행동
• 문제상황별 코칭 시나리오 작성 실습 & 크로스 첨삭
• 저장하고 싶은 메신저 코칭하기 – PRESET 화법
• 메신저코칭 사고 줄이기 유의사항 & 생생 언어 표현

코칭월드 (3H)
• 문제상황별 전화코칭 시나리오 작성 실습
• 전화코칭 4단계별 핵심 전달 & 유의사항
• 멀티코칭 사고지점 바로보기 – 멀티코칭 돌발상황 솔루션 개발하기
• 채널별 코칭 역할 연기 종합 실습 – 코치의 비언어, 소통높이기
• 코칭 Action Plan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