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한국생산성본부 |
교육 강사 |
- |
교육 기간 |
2009.10.15 ~ 2009.10.16  |
교육 시간 |
2일, 총 16시간 |
교 육 비 |
370,000 원 (고용보험 환급대상) |
교육 장소 |
KPC강의실(서울) |
교육 문의 |
HRD부문 /문의·신청 (02)724-1125,1135 |
● 교육 개요 |
- 고객이해를 바탕으로 한 조직 서비스 철학과 비전을 정립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포지셔닝 및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 자사 고객의 특성과 경영전략을 이해하여 새로운 고객만족 전략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 조직의 핵심경쟁력인 CS문화를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살아 숨쉬는 CS문화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
● 교육 대상 |
- CS담당 부서장 및 실무자 |
● 교육 내용 |
- CS기업문화가 핵심이다
- 고객만족 기업전략과 비전
- CS기업비전을 위한 4가지 창
- 선진사 CS제도 분석 및 자사 CS제도
- 살아 숨쉬는 CS기업 문화 만들기 |
● 기타 |
- 교육비용 : 회원 37만원 (2인이상-1인당 34만원), 일반 40만원 (2인이상-1인당 37만원)
- 지원금액 : 우선( 86,851원(예정)), (고용보험환급)대규모( 70,681원(예정))
* 환급액은 교육 참가자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