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감성 보이스 트레이닝 진행 컨설턴트 |
교육 기관 |
그레이스&위즈덤 |
교육 강사 |
양혜원, 이은희 |
교육 기간 |
2015.09.17 ~ 2015.09.17  |
교육 시간 |
8H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미정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전문 콜센터 상담사들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목소리 학습을 원리개념부터 접근하여 습득하는 과정
|
● 교육 대상 |
컨택센터 재직자 전체 |
●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강사 |
4H |
보이스
트레이닝
이해
|
- ※ Ice-Breaking
- 우리는 하나! “ 게임을 통한 분위기 Up”
- 보이스 트레이닝 이해
- 목소리(보이스)의 정의
- 목소리(보이스)의 변화
- 발성에 대한 이해
- 목소리의 비밀 : 나의 진짜 목소리 찾기
- 콜센터 상담원으로서 목소리의 중요성 체감하기
- 상담에 적합한 자연스럽고 호감을 주는 음성톤
- 호흡(복식호흡의 중요성 및 연습)
|
양혜원
이은희
|
4H |
보이스
트레이닝
실정
|
- 보이스 트레이닝
- 자연스런 음성, 톤 훈련
- 발음(기본, 특정발음) 및 억양 연습
- 역할별 보이스(목소리) 훈련
- 코칭을 통한 보이스 트레이닝
- Delivery Skill
- 다양한 실습을 통한 상황에 따른 목소릥 변화 경험
- 전달력 강화훈련(호흡과 소리를 하나로 : 티슈발성법, 시계 초
침 발성연습)
- 상황별(TPO) 목소리 연출
- 감정이입 및 목소리에 따른 전달력 차이의 이해
- 호감을 주는 목소리
- 스피치 훈련(파워스피치)
|
|
● 기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