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교육 강사 |
박종태, 김정연 |
교육 기간 |
2017.08.16 ~ 2017.08.16  |
교육 시간 |
7H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시 동구 자성공원로 23(범일동) KT정보통신센터 11층 교육장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컨택센터 조직문화와 인력관리 / 관리자의 감성경영 전략 및 감성 리더쉽
- 관리자의 매너리즘 발생 원인과 조직 성과와의 관계 / 내 안에 침투한 매너리즘 단계별 극복법
- 컨택센터 성과관리를 위한 주요 KPI / 실적 부진자 관리 및 평가 / Matrix 기법을 통한 대상자별 관리방안
- 컨택센터 데이터의 이해 및 활용 [주요 업무별 데이터관리 / QA평가 데이터 / 적정 인력산정]
|
● 교육 대상 |
관리자 및 예비 관리자
|
● 교육 내용 |
 |
● 기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