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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고객감동 서비스혁신(서비스중고급)/부산 |
교육 기관 |
한국생산성본부 |
교육 강사 |
- |
교육 기간 |
2009.10.26 ~ 2009.10.28  |
교육 시간 |
09:00~18:00 |
교 육 비 |
480,000 원 (고용보험 환급대상) |
교육 장소 |
KPC강의실(부산) |
교육 문의 |
(02)724-1126 |
● 교육 개요 |
- 서비스에 대한 스킵업을 통해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를 구축, 상황별 고객요구에 대한 서비스 대응기법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니즈를 예측하고 이에 따른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효과적 커뮤니케이션 기법 활용을 통해 보다 차원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불만고객응대의 기본 스킬과 전문기법을 익혀 다양한 고객불만 상황에서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
● 교육 대상 |
고객접점 부서의 서비스 매니저 급, 슈퍼바이저, 책임실무자 등 |
● 교육 내용 |
■ 좋은 첫인상 만들기, 충성고객 확보하기
- 좋은 첫 인상을 만들기 위한 기본항목
- 이제는 고객이다.
- 고객우선의 자세
- 고객 기분 파악하기
- 고객을 등돌리게 하는 서비스
- 따뜻한 환영의 인사
■ 충성고객 확보하기
- 신뢰 만드는 기술
- 주의집중 대응하기
- 개별적인 고객 응대
- 고객의 기호 파악하기
- 고객의 마음을 꿰뚫는 의미 전달법
■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
- 고객의 니즈 예측
- 고객의 기대심리 헤아리기
- 열광하는 팬 만드는 전략
- 하나 더 서비스
- 세련된 거절
- Give&Take
■ 서비스 행동백서
- 서비스 행동백서 찾기
- 긴급 상황에서의 대처
- 역지사지
- 바쁠수록 정확하게…
■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고객과의 대화 충돌 찾기
- 언어적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비언어적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감정언어와 다양한 의미 파악
- 고객과 관계형성 대화법
■ 불만고객 클레임 처리
- 컴플레인 사전 방지 프로세스
- 컴플레인 고객 진정법
- 고객을 미치게 하는 행동
- 클레임 처리법
- R/P 시나리오 코칭 |
● 기타 |
- 교육기간 : 3일, 총 22시간
- 교육시간 : 해당 교육일정에 마우스를 대면 보임
- 교육비용 : 회원 48만원 (2인이상-1인당 44만원), 일반 52만원 (2인이상-1인당 48만원)
- 지원금액 : 우선( 120,171 원), 대규모( 97,936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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