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감성 보이스 트레이닝 진행 컨설턴트
교육 기관 그레이스&위즈덤
교육 강사 양혜원, 이효진, 임주현
교육 기간 2014.08.26 ~ 2014.08.26
교육 시간 8H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중앙동 씨에스원파트너 사옥 13층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전문 콜센터 상담사들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목소리 학습을 원리개념부터 접근하여 습득하는 과정
교육 대상
컨택센터 재직자 전체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2H

보이스
트레이닝이해

※ Ice-Breaking

 - 우리는 하나! “ 게임을 통한 분위기 Up”

• 보이스 트레이닝 이해

 - 목소리(보이스)의 정의

 - 목소리(보이스)의 변화

• 발성에 대한 이해

 - 목소리의 비밀 : 나의 진짜 목소리 찾기

 - 콜센터 상담원으로서 목소리의 중요성 체감하기

 - 상담에 적합한 자연스럽고 호감을 주는 음성톤

 - 호흡(복식호흡의 중요성 및 연습)

양혜원

이효진

임주현

2H

보이스
트레이닝실정

• 보이스 트레이닝

  - 자연스런 음성, 톤 훈련

  - 발음(기본, 특정발음) 및 억양 연습

  - 역할별 보이스(목소리) 훈련

  - 코칭을 통한 보이스 트레이닝

• Delivery Skill

  - 다양한 실습을 통한 상황에 따른 목소릥 변화 경험

  - 전달력 강화훈련(호흡과 소리를 하나로 : 티슈발성법, 시계 초 

     침 발성연습)

  - 상황별(TPO) 목소리 연출

  - 감정이입 및 목소리에 따른 전달력 차이의 이해

• 호감을 주는 목소리

  - 스피치 훈련(파워스피치)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