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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관리자 과정1
교육 기관 포시엠
교육 강사 송현수(포시엠대표컨설턴트)/ 이현정(포시엠전임강사)
교육 기간 2008.09.04 ~ 2008.09.05
교육 시간 2일/14시간
교 육 비 21,000 원
교육 장소 BTC아카데미 소강의실(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가산리546번지)
교육 문의 051-850-2011 김대성 과장


● 교육 개요
컨택센터관리자로서 역할을 이해하고, 컨택센터 운영시 조직관리, 성과관리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
조직활성화를 도모하고 코칭리더로서 효과적인 상담원 코칭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교육 대상
부산광역시소재컨택센터관리자
(센터장, 팀장, 수퍼바이저, 교육팀장및강사및관리자에관심이있는분)
교육 내용
관리자Level-up 과정
★ 1일차
시간 Module 세부교육, 훈련내용
10:00
~
14:00
1. 관리자의역할과직무 - 관리자의역할(책임과권한)
- 관리자의자질과리더십/ 관리자의직무정의및미션
- 직무분석을통한일의우선순위정하기: Time schedule
- 나의관리자스타일알아보기: 멘토그램으로리더십분석
14:00
~
18:00
2. 체계적인생산성관리방안
- In/Outbound에따른생산성관리방안
- 적정인원산정방안
- 콜센터운영매뉴얼노하우
- 우리팀의적절한콜량과콜처리시간
- Busy타임시, 효과적인고객응대처리요령
- 평균통화시간이지나치게길거나짧은상담원의습관교정
- 콜데이터분석결과에대한수퍼바이저의처방
- 포기콜방지를위한대안제시
- 효과적인계약체결의법칙(1,3,5,7,9의법칙)
- 인센티브책정기법
★ 2일차
시간 Module 세부교육, 훈련내용
10:00
~
14:30
3. Gap Therapy 코칭과Magic HolicSkill -고객센터의문제상황브레인스토밍
-리더&관리자의차이
-코칭의이해특성
-코칭의기본Skill
-Message 전달실습
-상황에맞는칭찬화법및지적화법
-사람을움직이는Magic Cue !!
14:30
~
18:00
4. 일하기좋은콜센터만들기
-단합.협력만들기
-신나고재미나는잼터를위한Promotion!
-조직의흥을돋구는Rainbow Boom-boom!
-직원갈등: 3가지의fact
-갈등관리: 퍼즐게임으로단합실습
-문제직원다루기
-타사사례소개및우리에게맞는Promotion 기획하기
기타
◎ 신청방법
- 부산컨택센터 재직자 교육 신청서 작성 후 FAX or E-mail 접수(신청서는 교육과정별 작성)
- FAX : 02-725-2322 E-mail : ailce@contactcenter.or.kr
- 부산컨택센터 재직자 교육신청서 다운로드

◎ 기타
- 교육 기간 중 중식제공(12시~13시), 교재 무료제공
- 접수마감일 : 2008/8/28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