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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컨택센터 리더 단기속성 과정(1차) |
교육 기관 |
부산여자대학 |
교육 강사 |
조보상(콜마케팅확과학과장)/ 이미경교수/ 이희옥강사 |
교육 기간 |
2008.07.04 ~ 2008.07.04  |
교육 시간 |
1일/4시간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여자대학 사회교육원 사회교육센터 203강의실  |
교육 문의 |
051-850-2011 김대성 과장 |
● 교육 개요 |
전문 분야별 집중 교육화와 텔레마케터 인재 육성 교육 프로그램개발, 그리고 변화관리 계획수립 및 추진 고객만족 체계 마련의 필요성을 인식하여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주고자 단기속성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컨택센터의 수준 높은 질적교육을 보급하고자 한다. |
● 교육 대상 |
부산광역시 소재 컨택센터리더(수퍼바이저, 팀장, 관리자에관심이있는분) |
●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교육, 훈련내용 |
9:00~09:50 |
1. 미래지향적콜센터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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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콜센터변천과정 :
콜센터의역사와최근에이슈화되고있는변천과정을설명
- 콜센터운영실태 :
다양한운영방식과운영체계에대한실태조사
- 미래형콜센터의마케팅전략 :
미래지향적인콜센터의CRM 전략및마케팅기법전략
- 콜센터관리자의자질 :
수퍼바이저, QAA, 사내강사들이갖추어야될자질과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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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10:50 |
2. 텔레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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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Bound, Out-Bound 콜센터특징 :
기본적특성과개념에따른프로세스전략구축
- 텔레마케팅이해 :
산업환경분석과텔레마케팅필요성
- 텔레마케팅용어정리 :
전문용어를이해하고활용하는기법을익힘
- 텔레마케팅사례 :
Case by case 로성공적텔레마케팅기업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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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12:50 |
3. 텔레커뮤니케이션의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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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텔레커뮤티케이션이해 :
일반적커뮤니케이션의차이점과텔레커뮤니케이션의기본요소
- 음성, 발음, 억양훈련법 :
실무중심으로음성연출과개인별보이스컨설팅
- 상담스킬향상 :
녹취를통한고객응대화법과상황별응대연출능력, 역할극
- 즐겁게일하는센터만들기 : 콜센터조직문화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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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 신청방법
- 부산컨택센터 재직자 교육 신청서 작성 후 FAX or E-mail 접수(신청서는 교육과정별 작성)
- FAX : 02-725-2322 E-mail : ailce@contactcenter.or.kr
- 부산컨택센터 재직자 교육신청서 다운로드
◎ 기타
- 교육 기간 중 중식제공(12시~13시), 교재 무료제공
- 접수마감일 : 2008/6/27일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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