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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컨택센터 리더 단기속성 과정(1차)
교육 기관 부산여자대학
교육 강사 조보상(콜마케팅확과학과장)/ 이미경교수/ 이희옥강사
교육 기간 2008.07.04 ~ 2008.07.04
교육 시간 1일/4시간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여자대학 사회교육원 사회교육센터 203강의실
교육 문의 051-850-2011 김대성 과장


● 교육 개요
전문 분야별 집중 교육화와 텔레마케터 인재 육성 교육 프로그램개발, 그리고 변화관리 계획수립 및 추진 고객만족 체계 마련의 필요성을 인식하여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주고자 단기속성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컨택센터의 수준 높은 질적교육을 보급하고자 한다.
교육 대상
부산광역시 소재 컨택센터리더(수퍼바이저, 팀장, 관리자에관심이있는분)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교육, 훈련내용
9:00~09:50 1. 미래지향적콜센터마케팅 - 콜센터변천과정 :
콜센터의역사와최근에이슈화되고있는변천과정을설명
- 콜센터운영실태 :
다양한운영방식과운영체계에대한실태조사
- 미래형콜센터의마케팅전략 :
미래지향적인콜센터의CRM 전략및마케팅기법전략
- 콜센터관리자의자질 :
수퍼바이저, QAA, 사내강사들이갖추어야될자질과역량
10:00~10:50 2. 텔레마케팅전략 - In-Bound, Out-Bound 콜센터특징 :
기본적특성과개념에따른프로세스전략구축
- 텔레마케팅이해 :
산업환경분석과텔레마케팅필요성
- 텔레마케팅용어정리 :
전문용어를이해하고활용하는기법을익힘
- 텔레마케팅사례 :
Case by case 로성공적텔레마케팅기업소개
11:00~12:50 3. 텔레커뮤니케이션의스킬 - 텔레커뮤티케이션이해 :
일반적커뮤니케이션의차이점과텔레커뮤니케이션의기본요소
- 음성, 발음, 억양훈련법 :
실무중심으로음성연출과개인별보이스컨설팅
- 상담스킬향상 :
녹취를통한고객응대화법과상황별응대연출능력, 역할극
- 즐겁게일하는센터만들기 : 콜센터조직문화만들기
기타
◎ 신청방법
- 부산컨택센터 재직자 교육 신청서 작성 후 FAX or E-mail 접수(신청서는 교육과정별 작성)
- FAX : 02-725-2322 E-mail : ailce@contactcenter.or.kr
- 부산컨택센터 재직자 교육신청서 다운로드

◎ 기타
- 교육 기간 중 중식제공(12시~13시), 교재 무료제공
- 접수마감일 : 2008/6/27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