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빛나는 슈바님 과정
교육 기관 YesTM
교육 강사 권우정
교육 기간 2014.10.17 ~ 2014.10.17
교육 시간 8H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 메리츠화재교육장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고객심리 대응을 위한 고객 / 서비스 패러다임을 이해한다
• 변화대응을 위한 관리자 리더십 함양 및 역량을 강화한다.
• 컨택센터의 조직 Power를 위한 상담사 라이프 사이클을 이해한다.
• 갈등의 이해 및 예방을 위한 소통 스킬을 익힌다.
• 창의적인 아침 조회와 조직의 활성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역량을 함양한다.
교육 대상
슈퍼바이저, 상담팀장, 중간관리자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2H

사람이 힘이다
조직관리 Power Up!

• 세대의 변화 이해하기
• 변화하는 고객과 서비스 트랜드 알기
• 컨택센터 조기정착을 위한 신입 OJT
• 조직관리를 위한 상담사의 라이프사이클 이해하기

권우정

2H

변화를 이끄는 에너지
나는 리더다!

• 변화의 시대! 서비스 패러다임을 찾아라
• 컨택센터 조직 이해하기
• 슈퍼바이저로서 알아야 할 조직, 사원관리
• 컨택센터 리더의 Re-design

2H

한마음 한방향
갈등 제로센터!

• 죄수딜레마의 법칙에서 엿보는 갈등의 이해
• 갈등의 유형 및 해결방법
• 갈등 예방을 위한 매직 커뮤니켜이션
• 이심전심 소통 VS 엇갈림 소통

2H

굿모닝! 굿미팅!

• 우리센터 모닝미팅 진단하기
• 활기찬 센터를 만드는 조/석회 운영 스킬
• 컨디션 모닝미팅 진행하기
• 기다려지는 우리센터만의 Shot-Time 화합 기법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