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le
세부 교육 내용
강사
사람이 힘이다 조직관리 Power Up!
• 세대의 변화 이해하기 • 변화하는 고객과 서비스 트랜드 알기 • 컨택센터 조기정착을 위한 신입 OJT • 조직관리를 위한 상담사의 라이프사이클 이해하기
권우정
변화를 이끄는 에너지 나는 리더다!
• 변화의 시대! 서비스 패러다임을 찾아라 • 컨택센터 조직 이해하기 • 슈퍼바이저로서 알아야 할 조직, 사원관리 • 컨택센터 리더의 Re-design
한마음 한방향 갈등 제로센터!
• 죄수딜레마의 법칙에서 엿보는 갈등의 이해 • 갈등의 유형 및 해결방법 • 갈등 예방을 위한 매직 커뮤니켜이션 • 이심전심 소통 VS 엇갈림 소통
굿모닝! 굿미팅!
• 우리센터 모닝미팅 진단하기 • 활기찬 센터를 만드는 조/석회 운영 스킬 • 컨디션 모닝미팅 진행하기 • 기다려지는 우리센터만의 Shot-Time 화합 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