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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성과 두배로 올리는 컨택센터 리더십과정
교육 기관 파도인
교육 강사 7월 7일 –이은정 컨설턴트/7월8일 지윤정 대표
교육 기간 2009.07.07 ~ 2009.07.08
교육 시간 09:30~18:30(2일간, 총 16시간)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경제진흥원 4층 대회의실
교육 문의 051-850-2011


● 교육 개요
1. 답보상태에 빠져있는 컨택센터의 현실을 직시하며 그 변화의 주역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컨택센터 변화에 발맞춘 코칭 부터 동기부여 방안까지 익힌다
2. 중간관리자로서 팔로워십을 배양하여 컨택센터의 중요한 파이프 라인역할을 하여 보다 성과지향적인 관리자로 거듭나는 방안을 익힌다
교육 대상
컨택센터 수퍼관리자
교육 내용
날짜 시간 module 세부 교육내용 강사
7.7 3h 셀프리더의 슈퍼리더십 - 컨택센터 변화와 관리자의 딜레마
- 슬럼프 vs 번 아웃하는 관리자의 주요 증상 엿보기
- 슈퍼리더십의 선행조건 - 셀프리더십 [동영상] 사례 연구
- 셀프리더의 성과관리 사이클 4단계
이은정
3h 성과향상1
참여하는 조회기법
- 성과를 다운 시키는 현장의 아침조회 풍경
- 목적 별, 상황 별, 상담원 유형 별 분석을 통한 조회기법
- 성과를 업 시키는 현장의 아침조회 다시 쓰기
 (마음, 신체, 생각을 깨우는 아침 조회 )
3h 성과향상2
숏코칭
컨택센터 [ 숏 코칭 ]의 필요성
- 긴급, 돌발등에 따른 빠른 전달을 위한 요소 [ 롱 코칭과의 차별 점]
- 숏 코칭 발휘를 위한 리더의 [ 한마디 바꾸기 ]
- 숏 코칭 3智 법칙
7.8 4h 성과향상3
밀고떙기는팔로워십
- 컨택센터 중간관리자의 비애와 팔로워십의 필요성 동영상을 통해 본 팔로워십의 세가지 조건(수용/보완/실행) 윗상사 모시기 전략 (센터장/스탭/동료/경력 많은 상담원) 들과 잘 지내기 나의 팔로워십 유형 진단 및 보고/설득/기획하기 Action Plan 지윤정
4h 성과향상4
위기를 기회로만드는 갈등관리
- 컨택센터 현장의 갈등 요소
- 갈등의 순기능 & 역기능
- 사례를 통해 본 컨택센터 갈등 상황
- 나의 갈등 관리 유형 진단 및 강약점 파악하기
- 갈등 해결을 위한 리더의 조치사항
기타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교육신청은 051-850-2011 로 문의하시어 교육신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