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STM컨설팅 |
교육 강사 |
정진경 강사 |
교육 기간 |
2009.07.03 ~ 2009.07.03  |
교육 시간 |
09:30~18:30(8시간)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경제진흥원 4층 대회의실  |
교육 문의 |
051-850-2011 |
● 교육 개요 |
부산시에 자리잡은 컨택센터의 상담품질 향상을 위하여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각 기업체의 수퍼바이저,팀장,QAA 등 리더들을 대상으로 코칭스킬을 활용하여 신입 및 경력 상담사 스스로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코칭 역량을 개발하여 타 지역 대비 부산시 컨택센터의 경쟁력을 강화시키도록 한다.
|
● 교육 대상 |
수퍼바이저, 팀장, QAA 등의 관리자 (기본적인 코칭 교육 이수자)
|
● 교육 내용 |
코칭파트너십의 중요성과 코치형 리더의 바람직한 역할을 바탕으로 신입 상담사 및 경력 상담사를 대상으로 특성을 고려한 콜 코칭 실습을 통해 코칭능력을 향상시킨다.
날짜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내용 |
강사 |
7.3 |
09:30~ 10:20 |
코칭파트너쉽 |
- 코칭파트너십 및 코치형 리더 역할
- 코칭 스킬 이해
- 콜 코칭 시 문제점 도출 워크샵 및 발표
|
정진경 |
10:30~ 12:20 |
신입상담사 콜코칭 실습 |
- 사례콜 청취 및 코칭 필요점 분석
- 코칭 실습 및 상호 피드백
- 그룹 대표 공개 코칭 실습
- 발표자 소감 발표 및 공개 피드백
- 코칭스킬 적용여부에 따른 전문가 코칭
- 개선내용 접목한 코칭실습 및 피드백 |
13:30~ 14:20 |
코칭 사례 연구 |
- 전문가 코칭 실습 사례 연구
- 피코칭 소감 발표
- 핵심 코칭 스킬 발표 및 전문가 피드백 |
14:30~ 16:20 |
경력상담사 콜 코칭실습 |
- 사례콜 청취 및 코칭 필요점 분석
- 코칭 실습 및 상호 피드백
- 그룹 대표 공개 코칭 실습
- 발표자 소감 발표 및 공개 피드백
- 코칭스킬 적용여부에 따른 전문가 코칭
- 개선내용 접목한 코칭실습 및 피드백
|
16:30~ 17:50 |
코칭 시연 |
- 그룹별 공개 코칭 시연
- 코칭 스킬 분석에 따른 피드백, 전문가 코칭 |
18:00~ 18:30 |
과정정리 및 Action plan
|
- 코칭 스킬 Point 그룹 발표
- Action Plan 작성 및 발표, 과정 정리 |
|
● 기타 |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교육신청은 051-850-2011 로 문의하시어 교육신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