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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행복한 조직을 만드는 센터장 과정 |
교육 기관 |
STM컨설팅 |
교육 강사 |
정미경, 유정훈 |
교육 기간 |
2013.07.17 ~ 2013.07.17  |
교육 시간 |
09:30~18: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중구 중앙동 씨에스원파트너 13층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리더로서 급변하는 현실을 바라보고 사고 확장성의 중요성을 안다.
* 리더로써 변화하는 시대에 맞춘 콜센터 운영 관리 방법을 배운다.
* 성장하는 조직을 만들기 위한 리더로써의 역할과 성과창조 방안을 안다. |
● 교육 대상 |
센터장, 매니저, 실장 |
●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2H |
성과를 창조하는
리더 |
• profit center가 되기위한 성과창조방안
• 성과창조를 위한 올바른 QA활용법 벤치마킹
• 성과창조를 위한 브레인스토밍 |
2H |
행복을 만드는
리더 |
• 행복을 배달하는 콜센터
• 행복한 콜센터가 되기 위한 5가지 코드 |
2H |
혁신을 리드하는
리더 |
•서비스디자인의 혁신이 성공을 이끈다
• 제3세대 콜센터의 미래방향 |
2H |
성장을 지원하는
리더 |
• 조엘에게 배우는 지속가능성장 로드맵
• 공생을 통한 성장을 지원하는 신HRD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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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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