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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2009 CS실천 계획 수립 과정 |
교육 기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교육 강사 |
L&D BU / L&D1팀(김미진) |
교육 기간 |
2009.02.05 ~ 2009.02.05  |
교육 시간 |
09시30분 ~ 17시30분 |
교 육 비 |
120,000 원 (고용보험 환급대상) |
교육 장소 |
KMAC 비즈니스스쿨 |
교육 문의 |
02)3786-0174 |
● 교육 개요 |
교육목적
고객만족경영체계에 대한 기본적 이해를 바탕으로, 2009년도 CS향상을 위한 구체적인 실천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 공공기관의 실제적인 주요 이슈 공유
- 트렌드를 반영한 2009년도에 맞는 실천계획 수립 |
● 교육 대상 |
공공기관 CS기획 및 추진자, CS관리자 |
● 교육 내용 |
1. 고객만족경영체계 이해
- 고객만족 트렌드 이해
- 고객만족경영체계 진단
(시스템 기반의 중요성 및 사례)
- CS 달성을 위한 비전설정
2. 2009 CS실천계획 수립
- 2009 CS 주요 이슈
- 2009 전략적 과제도출
- 실천 계획 수립 로드맵
- 실행과제 선정 및 실천계획 수립 사례 |
● 기타 |
* - CS추진자 및 기획자 전액무료
- CS추진자 및 기획자 외 120,000원 (10% 부가세 별도)
* 참가신청시
<기타추가사항>란에 CS추진자 및 기획자 여부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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