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내용 |
강사 |
9.11 |
09:30~ 10:50 |
컨택센터 조직관리를 위한 코칭리더쉽
|
- Hope to Gain
- 조직 내 코칭의 유익과 코치형 리더
의 역할
- 성장을 통한 성과를 추구하는 리더의
역량
- 코칭의 정의 및 코칭 철학
|
박월서 |
11:00~ 12:00
(중식)
13:00~
14:50
|
성과향상 코칭대화 프로세스 |
- 코칭 프로세스 학습 및 실습
- C.A.N.V.A.S. Coaching Model
Process
- Step 별 Coaching Model 이해
- Step별 코칭 질문 발견 및 공유
- 컨택 센터에 맞는 Coaching 상황 롤
플레이
|
15:00~ 16:50 |
성공적인 코칭을
돕는 핵심 역량
|
- 코칭에 필요한 기본 스킬
- 발견질문, 투명한 질문
- 맥락적 경청 스킬과 공감적 경청
- 중립적 언어로 전환하기
- 긍정적 Feedback
- 발전적 Feedback
|
17:00~ 18:30 |
코칭스킬빌딩 |
- 상황별, 스킬별 코칭 실습
- 실제 코칭시 발생하는 도전요인 파악
- 코칭시 장애 요인 극복 방안
- Coaching Practice 및 Feedback
- 조직에서의 코칭 액션 플랜 수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