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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STM컨설팅 |
교육 강사 |
정진경 |
교육 기간 |
2015.10.23 ~ 2015.10.23  |
교육 시간 |
8H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수토피아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상담사의변화촉진을위한콜코칭의방향성을이해한다
• 리더(QAA)의감성지능이콜코칭에미치는영향을안다
• 감성지능을향상시킬수있는방법과상담사의변화촉진을위한코칭스킬을배운다
• 실습을통해코칭스킬을익히고현업에서훈련을할수있는방법을배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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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대상 |
컨택센터에 근무하는 중간관리자, QAA, 사내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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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내용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 내용 |
강사 |
2H |
상담사
변화 촉진을 위한
콜코칭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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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사의변화촉진을위한콜코칭의방향성수립
- 전문코치의코칭시연
- 콜코칭의효과향상을위한코칭철학이해
- 심리학을근간으로한코칭매커니즘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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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진경 |
2H |
콜코칭을
위한
감성지능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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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더(QAA)의감성지능이콜코칭에미치는영향이해
- 나의감성지능수준진단
- 자기조절을위한자기감정인식및자기감정관리하기
- 타인이해를위한타인감정인식및타인간정관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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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H |
상담사변화
촉진을
위한
콜코칭스 |
- 신뢰형성스킬(행동결과의칭찬과행동과정의인정의중요성)
- 경청스킬(QAA의판단을내려놓은반응과반영, 집중, 맥락경청이해)
- 피드백스킬(상담사가주도권을갖는공감과인정, 긍정, 제안피드백 이해)
- 질문스킬(상담사가관점변화를갖고스스로해결방법을찾는질문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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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H |
상담사변화
촉진을
위한
콜코칭스 |
- 콜사례분석을통한상담사상황분석실습
- 콜사례분석을통한코칭필요점분석실습
- 콜코칭실습및전문코치피드백
- 자기행동변화계획서작성및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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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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