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우성직업전문학교 |
교육 강사 |
. |
교육 기간 |
2008.09.08 ~ 2008.10.07  |
교육 시간 |
15:40 ~ 19: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부산 동구 범일1동 105-1 우성직업전문학교  |
교육 문의 |
051-647-4445~9 |
● 교육 개요 |
고객응대, 상담품질, 컨텍일반, 정보화 실습, 클레임해결 |
● 교육 대상 |
- 35세 미만 고졸 이상인 여성이면 누구나 가능
- 고용보험적용 업체에서 퇴직한 여성 우대
|
● 교육 내용 |
컨텍일반
- 입학식 : 교육과정 소개 및 교육생 인사
- 컨텍마케팅일반 : 컨텍마케팅 개요 이해
- 친절서비스 : 친절서비스
- 자기개발 : 리더십 함양, 자기개발
- 성공적 직장생활 : 조직문화 이해, 협동심 함양
- CEO 특강 : 성공한 CEO 특강
컨텍전문
- 고객응대 이해 : 텔레커뮤니케이션 응대
- 상담품질관리 : 상담내용 분석과 품질관리
- 클레임 해결 : 클레임 해결 및 실체
- 음성및발음 : 표준어 훈련 및 스피치기법
- 스크립트 작성 : 스크립트 이해와 작성
- In-Bound : 상담스킬 및 특징
- Out-Bound : 상담스킬 및 특징
- QAA훈련 : 녹취 음성 장단점 파악
- 면접기법 : 콜센터에 맞는 면접유형
정보화
- 정보통신 일반 : 정보통신 이해와 컴퓨터활용
- 인터넷 일반 : 인터넷 이해와 사용
- 컨텍센터 전산이해 : 컨텍센터 전산시스템 이해
실습
- 상담실습 : 텔레커뮤니케이션 상담 실습
- 인바운드실습 : 인바운드 전화상담 실습
- 아웃바운드실습 : 아웃바운드 상품판매 실습
|
● 기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