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컨택센터 상담원 인력양성과정
교육 기관 우성직업전문학교
교육 강사 .
교육 기간 2008.09.08 ~ 2008.10.07
교육 시간 15:40 ~ 19: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 동구 범일1동 105-1 우성직업전문학교
교육 문의 051-647-4445~9


● 교육 개요
고객응대, 상담품질, 컨텍일반, 정보화 실습, 클레임해결
교육 대상
- 35세 미만 고졸 이상인 여성이면 누구나 가능
- 고용보험적용 업체에서 퇴직한 여성 우대
교육 내용
컨텍일반
- 입학식 : 교육과정 소개 및 교육생 인사
- 컨텍마케팅일반 : 컨텍마케팅 개요 이해
- 친절서비스 : 친절서비스
- 자기개발 : 리더십 함양, 자기개발
- 성공적 직장생활 : 조직문화 이해, 협동심 함양
- CEO 특강 : 성공한 CEO 특강

컨텍전문
- 고객응대 이해 : 텔레커뮤니케이션 응대
- 상담품질관리 : 상담내용 분석과 품질관리
- 클레임 해결 : 클레임 해결 및 실체
- 음성및발음 : 표준어 훈련 및 스피치기법
- 스크립트 작성 : 스크립트 이해와 작성
- In-Bound : 상담스킬 및 특징
- Out-Bound : 상담스킬 및 특징
- QAA훈련 : 녹취 음성 장단점 파악
- 면접기법 : 콜센터에 맞는 면접유형

정보화
- 정보통신 일반 : 정보통신 이해와 컴퓨터활용
- 인터넷 일반 : 인터넷 이해와 사용
- 컨텍센터 전산이해 : 컨텍센터 전산시스템 이해

실습
- 상담실습 : 텔레커뮤니케이션 상담 실습
- 인바운드실습 : 인바운드 전화상담 실습
- 아웃바운드실습 : 아웃바운드 상품판매 실습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