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컨택센터 상담원 인력양성과정
교육 기관 미래직업전문학교
교육 강사 강치오 강사
교육 기간 2008.09.08 ~ 2008.10.07
교육 시간 09:00 ~ 12:50 (4시간)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지하철 1호선 초량동역 12번 출구
교육 문의 051-463-0003


● 교육 개요
오늘날 첨단정보통신 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여러 기업체들이 텔레마케팅을 도입하여
아웃바운드의 판촉활동이나 고객관련업무 뿐만 아니라 인바운드의 고객응대 및
전화교환업무까지 담당하여 여성 전문직종으로 가장 매력있고 인기있는 직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으며, 취업이 용이한 과정이라 하겠다
따라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기법을 응용한 과학적 합리적 마케팅을 활용하여
텔레마케팅 전문인력의 양성과 고객관리방안 및 콜센터운영 등의 마케팅과 연관있는
분야와 접목함으로써 적극적이고 역동적인 마케팅활동이 가능하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 대상
▷ 지원자격 : 만 15세 이상 65세 미만 실업자
▷ 구비서류 : 사진2장, 신분증, 우체국통장, 구직등록필
▷ 우대사항 : 취업의지가 강하고. 관련학과 출신자
교육 내용
- 자기개발
- 고객상담 스킬
- 상담품질관리
- 클레임 해결
- 스크립트 작성
- 인터넷 일반
- 컨택센터 전산이해
- 현장방문
- 전화교환업무
- 인바운드실습
- 아웃바운드 실습
기타
※ 강사 이력
▷ 동의대학교 경영학박사
▷ 동의대학교 상경대학 경영,회계학부 겸임교수
▷ 동부산대학교 마케팅학과 강의(2004.09.01 ~ 2005.02.28)
▷ 동명대학교 관광경영학과 강의(2005.03.01 ~ 2006.08.31)

※ 기타
- 고객상담실/홈쇼핑/콜센터등 취업알선(한국컨택셥회 업무제휴)
- 교육기관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 4만 5천원(교통비)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