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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관리자 과정2
교육 기관 KTC
교육 강사 오익수(KTC 대표컨설턴트)/ 류희경(KTC 전임강사)
교육 기간 2008.07.15 ~ 2008.07.17
교육 시간 3일간/20시간
교 육 비 66,000 원
교육 장소 BTC아카데미 소강의실(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가산리 546번지)
교육 문의 051-850-2011 김대성 과장


● 교육 개요
Contact Center 관리자들의관리능력과Leadership 향상
Contact Center 관리자로서의역할수행에필요한능력과Skill의습득
교육 대상
부산광역시소재컨택센터관리자(매니저, 수퍼바이저, QAA, 강사, GL)
교육 내용
관리자 양성과정
★ 1일차
시간 Module 세부교육, 훈련내용
10:00
~
18:00
1. Contact Center 환경,
역할변화와 관리자의New Paradigm,자기혁신
- TM, CRM/ERM의개념및성공요소
- 7S Model에의한자사컨택센터현위치점검
2. Contact Center 관리자의역할, 필수자질,
Leadership 향상방안
- 부적합한관리자Vs 적합한관리자
리더십모델Vs 새로운관리(Leadership향상방안)
3. Contact Center 운영전략및효과적인
In/Outbound TM/CRM 실행방안
- 대상고객별효과적인CRM/TM Program 및전개방안
- 상품/서비스Life Cycle별TM 전략과실행
- CRM/TM 성과극대화를위한Promotion 방법
★ 2일차
시간 Module 세부교육, 훈련내용
10:00
~
14:00
4. Contact Center Management Cycle,
주요 생산성/성과지표(KPIs)의 이해와 효과적인
인력관리 (WFM)방안
- 채용→교육→Quality Monitoring→코칭피드백
- In/Outbound 주요성과측정항목(Best Practice?)
- Workforce Management Cycle
5. Quality Monitoring Program 기획및실행 - 현 QM Program의문제점과개선방안
- 객관평가항목과주관평가항목의Blending 방법
14:00
~
18:00
6. Contact Center Coaching & Training Program 기획및실행 - 일반대화와 Coaching 대화의차이
- 성공적인 Coaching Process와 핵심Skill
7. Quality Monitoring & Coaching Simulation 훈련 - QM 평가후Written Feedback & Coaching Point 작성실습
★ 3일차
시간 Module 세부교육, 훈련내용
10:00
~
16:00
8. Contact Center 조직, 업무분장및 적합한
운영 인력선발절차와 방법
- 업무특성별선발기준, 적합한상담원선발방법
- 면접 대상자행동유형판단법, 유형별장단점
9. 상담원 성과관리, 보상및동기부여,
우수인력 유지, 관리자의시간관리
- 시간관리의4가지목적, 효과
- Stress와Burnout 예방및해결방안
- 바람직한상담원생산성/성과관리Model
10. Script 작성및효과적인훈련방법, 보고서,
문서작성 Skill
- Role-Playing 및시험운영을통한Script 검증법 및 수정시Checkpoints
- 보고서 작성시6W3H원칙: 5W1H + 1W2H외
기타
◎ 신청방법
- 부산컨택센터 재직자 교육 신청서 작성 후 FAX or E-mail 접수(신청서는 교육과정별 작성)
- FAX : 02-725-2322 E-mail : ailce@contactcenter.or.kr
- 부산컨택센터 재직자 교육신청서 다운로드

◎ 기타
- 교육 기간 중 중식제공(12시~13시), 교재 무료제공
- 접수마감일 : 2008/7/8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