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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고객감동 친절서비스(서비스기본)/부산
교육 기관 한국생산성본부
교육 강사 KPC강의실(부산)
교육 기간 2009.04.27 ~ 2009.11.25
교육 시간 09:00~18:00
교 육 비 480,000 원 (고용보험 환급대상)
교육 장소 KPC강의실(부산)
교육 문의 (02)724-1126


● 교육 개요
- 고객을 접하는 구성원들의 행동 및 자세가 체득화되어 현장 적용이 가능합니다.
- 이미 학습된 서비스 기본을 바탕으로 심화된 서비스 스킬을 익히고 체질화 시킬 수 있습니다.
- 상황별 고객요구에 대한 서비스 대응기법을 습득하여 다양한 상황에서도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고객감동 실천으로 고객만족경영의 기본 마인드 및 행동원칙을 다질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고객접점 부서의 일반사원 및 신입사원
교육 내용
■ 서비스와 고객 만족
- 고객만족의 개념
- 고객만족 서비스
- 차별화 된 감성 서비스

■ 신뢰 만들기
- 고객 맞이 하기
- 호감 가는 감성 표현
- 태도와 대화 기법

■ 이미지 메이킹
- 첫 인상의 중요성
- 3분 스피치
- 이미지 분석과 이미지 연출

■ 밝은 표정과 인사
- 호감 가는 얼굴 표정
- 미소 연출 실습
- 바람직한 인사 자세
- 좋은 인상 주는 고객 맞이

■ 정중한 자세와 동작
- 예의 바른 안내법
- 바른 대기자세와 안내자세
- 상황별, 장소별 친절자세

■ 전화 예절
- 친절한 전화 응대
- 올바른 전화 받기와 걸기
- 상황별 전화 예절

■ 언어 예절
- 서비스 기본 언어
- 공감적 경청
- 감성 커뮤니케이션

■ 비즈니스 매너
- 격식 있는 악수
- 고객 영접
- 명함 교환법
- 회의 및 프리젠테이션 매너
기타
- 교육기간 : 3일, 총 22시간
- 교육시간 : 해당 교육일정에 마우스를 대면 보임
- 교육비용 : 회원 48만원 (2인이상-1인당 44만원), 일반 52만원 (2인이상-1인당 48만원)
- 지원금액 : 우선( 120,171 ), 대규모( 97,9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