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우수상담사 과정 ‘슈팅스타(STAR)! 상담원’(O/B)
교육 기관 대성글로벌네트웍
교육 강사 양혜원, 정지혜, 박수희, 최현정 강사
교육 기간 2009.07.24 ~ 2009.07.24
교육 시간 09:30~18:30(8시간)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부산경제진흥원 4층 대회의실
교육 문의 051-850-2011


● 교육 개요
콜센터 흐름의 변화 및 상담의 특성을 이해하고 불만고객응대, 고객심리파악, 설득화법 및 사례연구 등 실제적인 프로그램 운영으로 높은 현업활용도 및 생산성 향상 기대
교육 대상
신입(경력1년 이내 또는 전문교육 미이수자) 및 우수 상담사
교육 내용
날짜 시간 module 세부 교육내용 강사
7.24 2h 아웃바운드 보물찾기 - 아웃바운드 상담원리(Principle) 이해하기
- 목표설정과 경력관리
양혜원
2h 감성커뮤니케이션 - 에니어그램 유형에 따른 상담화법
- 그것을 알려주마! 가슴형/머리형/장형 상담원 vs 고객
- 에니어그램 유형에 따른 화법
정지혜
3h 불만고객응대 - 쫒는 대화 vs 잡는 대화 (반론극복 vs 해지방어)
- 고객의 심리가 보인다~! "고수들만의 전유상담기법“
- 고객의 마음으로 들어가는 트로이의 목마
- 콜 청취를 통한 다양한 사례 및 응대방안 연구
- 상황별 고객응대스킬 습득(R/P)
박수희
1h 잡스트레스
매니지먼트
- 감정노동자(고객상담)의 스트레스 : 나의 스트레스 수준 진단
- 긍정적인 스트레스 해소 방법
최현정
기타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교육신청은 051-850-2011 로 문의하시어 교육신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