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컨택센터 관리자를 위한 코칭노하우 심화과정 |
교육 기관 |
원더풀라이프코칭 |
교육 강사 |
박월서 대표 |
교육 기간 |
2010.10.20 ~ 2010.10.20  |
교육 시간 |
09:30~18: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연제구 거제1동 46-4 아이즈비전빌딩 지하1층 대강당  |
교육 문의 |
051-850-2011 |
● 교육 개요 |
컨택센터 현업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코칭 상황의 문제해결과 상담사들의 역량
향상을 돕는 멘토코치로서 지녀야 할 코칭리더십과 탁월한 코칭 노하우를 자유
롭게 활용하여 리더로서의 업무성과와 자기 관리능력을 개발, 향상하도록 돕는
다
|
● 교육 대상 |
컨택 센터에 근무하는 중간관리자, QAA, 사내 강사
|
● 교육 내용 |
날짜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내용 |
강사 |
10.20 |
1h |
코칭 리더쉽 |
- 코칭리더십 및 코칭형 리더 역할
- 코칭 스킬 이해
- 콜 코칭 시 문제점 도출 워크샵 및 발표
|
박월서 |
2h |
상담사의 콜 코칭 |
- 코칭 스타일 분석과 유형별, 부진 사례별 코칭 기법
- 사례콜 청취 및 코칭 필요점 분석
- 코칭 실습 및 상호 피드백
- 코칭스킬 적용여부에 따른 전문가 코칭
- 개선내용 접목한 코칭실습 및 피드백
|
1h |
코칭 공유 |
- 그룹 대표 공개 코칭 실습
- 발표자 소감 발표 및 공개 피드백
- 피코칭 소감 발표
- 핵심 코칭 스킬 발표 및 전문가 피드백
|
2h |
상담사의 감성 코칭 |
- 명 코치를 만드는 감성 언어의 활용 과 단계별 질문 기법
- 코칭 사례 공유 및 코칭 필요점 분석
- 코칭 실습 및 상호 피드백
- 코칭스킬 적용여부에 따른 전문가 코칭
- 개선내용 접목한 코칭실습 및 피드백
|
2h |
코칭시연, 과정정리 및 Action Plan |
- fish bowl 기법을 통한 그룹별 공개 코칭 시연
- 발표자 소감 발표 및 공개 피드백
- 코칭 스킬 분석에 따른 피드백, 전문가 코칭
- 코칭 스킬 Point 그룹 발표
- Action Plan 작성 및 발표, 과정 정리
|
|
● 기타 |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교육신청은 051-850-2011 로 문의하시어 교육신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