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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명 : 행복한 조직을 만드는 센터장 과정
교육 기관 STM컨설팅
교육 강사 정미경, 유정훈
교육 기간 2013.07.17 ~ 2013.07.17
교육 시간 09:30~18: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중구 중앙동 씨에스원파트너 13층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 리더로서 급변하는 현실을 바라보고 사고 확장성의 중요성을 안다.
* 리더로써 변화하는 시대에 맞춘 콜센터 운영 관리 방법을 배운다.
* 성장하는 조직을 만들기 위한 리더로써의 역할과 성과창조 방안을 안다.
교육 대상
센터장, 매니저, 실장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 내용

2H

성과를 창조하는
리더

• profit center가 되기위한 성과창조방안
• 성과창조를 위한 올바른 QA활용법 벤치마킹
• 성과창조를 위한 브레인스토밍
2H

행복을 만드는
리더

• 행복을 배달하는 콜센터
• 행복한 콜센터가 되기 위한 5가지 코드

2H

혁신을 리드하는
리더

•서비스디자인의 혁신이 성공을 이끈다
• 제3세대 콜센터의 미래방향

2H

성장을 지원하는
리더

• 조엘에게 배우는 지속가능성장 로드맵
• 공생을 통한 성장을 지원하는 신HRD시스템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