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내용 |
강사 |
1 일 차 |
2h |
슈퍼바이저의 이력 만들기 |
- 컨택센터에서 요구되는 슈퍼바이저의 역할
- 각 부분의 역할과 Job Distribution
- 슈퍼바이저로써의 이력 만들기(성과와 핵심 역량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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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미경 |
2h |
+(플러스) 팔로워 슈퍼바이저 |
- 리더십과 팔로워십 및 성공하는 팔로워의 기워드
- 리더를 돕는 팔로워, 리더를 만드는 팔로워
- 조직을 행복하게 하는 슈퍼바이저의 팔로워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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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미경 |
2h |
소통을 위한 코칭 파트너십 |
- 변화된 21C리더십 패러다임 이해
- 코칭 리더로써의 현재 모습 진단
- 코칭 파트너십의 바람직한 의미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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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진경 |
2h |
코칭 커뮤니케이션 |
- 상담사와 소통하는 코칭 커뮤니케이션 이해
- 상담사와 우리 되는 미덕 찾기 워크숍
- 코칭 커뮤니케이션 핵심 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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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진경 |
2 일 차 |
2h |
조직을 즐겁게 만드는 리더십 |
- Fun vs 리더십
- FUN 리더십을 말하는 시대
- 즐거움으로 시작되는 FUN 리더십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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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영경 |
2h |
FUN한 일터를 위한 팔로워십 |
- 상담사가 원하는 요즘 FUN한 센터는?
- 나눔을 위한 FUN 팔로워십 발휘하기
- FUN한 일터를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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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영경 |
2h |
팀원 관리 |
- 우리팀의 목표를 어떻게 가져갈 것인가?
- 누구에게 무엇을 맡길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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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은혜 |
2h |
우리만의 문화 만들기 |
- 성공적인 팀웍을 위한 우리 문화가 필요한 이유
- 신뢰를 만드는 참여유발 워크샵
- 우리만의 특별한 조직 문화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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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은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