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수퍼바이저 과정] 조직 및 성과관리 POINT |
교육 기관 |
서비스탑 |
교육 강사 |
윤진주, 한기순 |
교육 기간 |
2012.10.16 ~ 2012.10.16  |
교육 시간 |
09:30~18: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해운대구 우1동 1461 SK텔레콤 부산데이타센타1층 |
교육 문의 |
051-850-2012 |
● 교육 개요 |
• 현장에서의 중간관리자의 핵심 역량을 이해하고 이를 실현할 수 있다.
• 성과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효과적인 관리 방안을 찾을 수 있다.
• 체계적인 팀 성과관리를 통해 조직 성과에 기여할 수 있다.
• 커뮤니케이션 및 갈등 관리를 통해 조직의 주요 문제를 도출하고 해결방안을 기획할 수 있다.
• 팀웍 활성화를 통해 팀의 실행 전략을 소통할 수 있다. |
● 교육 대상 |
슈퍼바이저, 상담팀장, 중간관리자 |
● 교육 내용 |
맞춤 리더십 (2H)
• 좋은 상사가 되기 위한 현재 나의 모습 도찰
• 유능한 관리자가 되기 위한 세 가지 원칙 이해
• 리더십 스타일 파악하기
• 유능한 관리자 vs 무능한 관리자, 그리고 또 다른 어려움 찾기
•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자기평가 결과 알려주기
소통과공감 (2H)
• 소통게임으로 알아보는 상담사와 리더의 GAP
• 갈등 극복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위한 갈등 발단 4단계
• 현장의 사례로 알아보는 갈등 발생시 대응 유형 5가지
• Honest Message로 소통하는 법 찾기
조직 및 성과관리 Point (4H)
• 콜센터의 톱니바퀴 현실 이해
•TEAM OS(운영체제) 버전 업그레이드
• TEAM 성과 활성화를 위한 Action Plan
• 상담사 성향 및 상황, 직급에 따른 맞춤 인력관리
• 국내외 콜센터 Best Practice 사례연구 |
● 기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