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묒쓽�뚯냼媛� �묒쓽�뚯냼�� 援먯쑁�뺣낫 援ъ씤援ъ쭅 �묒쓽�뚯옄猷�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과정명 : [우수상담사과정]성과 높은 세일즈를 위한 행동하는 긍정주의자 옵티미스트 과정(O/B)
교육 기관 STM컨설팅
교육 강사 임미희, 류은혜 강사
교육 기간 2011.10.18 ~ 2011.10.18
교육 시간 09:30~18:30
교 육 비 0 원
교육 장소 -
교육 문의 051-850-2012


● 교육 개요
컨텍센터 시장의 변화에 따른 고객 상담 전문가의 역할 변화를 인식한다.
성공적인 고객 상담을 위한 인바운드 상담 스킬을 배운다
효과적인 고객상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혀 고객 상담에 자신감을 갖는다.
교육 대상
경력1~2년 상담사 중 전문교육 미이수자 및 우수 상담사
교육 내용
시간
module
세부 교육내용
2H 긍정적 Sales인 만들기 - 현 시장의 흐름 점검
- 성과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Passion-셀프리더
2H 의식 혁명을 통한 氣-UP - 성장을 돕는 혁신적인 에너지 만들기
- 의식 혁명을 통한 氣-UP
- 거절의 두려움을 날리는 체인징 세일즈 기법
2H 열정적인 Sales인 만들기 - 지식 근로자의 감성근로자로 성장하는 우리
- 고객 유형별 세일즈 기법 익히기
- 성과를 높이는 자기 경영노트 만들기
2H 행동하는 긍정주의자
옵티미스트 되기
- 애직심과 애사심을 통한 성과 창출
- 행동하는 긍정주의자 옵티미스트 되기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