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교육 기관 |
한국생산성본부 |
교육 강사 |
- |
교육 기간 |
2009.03.06 ~ 2009.04.03  |
교육 시간 |
5일, 총 40시간 |
교 육 비 |
1,100,000 원 (고용보험 환급대상) |
교육 장소 |
KPC강의실(서울) |
교육 문의 |
CS경영센터 교육팀 3984-365,372,379 |
● 교육 개요 |
기업 경영에 있어 고객만족도조사는 간과할 수 없는 매우 중요한 성과지표로 자리 잡았습니다. 하지만, 실제 고객만족도 조사가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분석되는지 이해하고 있는 기업의 담당자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본 과정은 고객만족도조사가 왜 기업에게 중요한지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직접 만족도 조사설계, 설문지 작성 등에서부터 통계 프로그램을 활용한 데이터 검증, 결과해석 및 분석보고서 작성 등 전 조사실무 Process를 이론강의와 Workshop형태로 동시 진행함에 따라 고객만족도조사에 관한 전문역량을 갖춘 진정한 의미의 사내 고객만족도조사분석 전문가로서 거듭날 수 있게 도와줄 것 입니다. |
● 교육 대상 |
CS/고객만족/마케팅 부문 관리자 및 담당실무자 |
● 교육 내용 |
- 고객만족도 조사의 목적과 Process 이해
- 고객만족도 조사설계 및 워크숍
-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사전준비
- 설문지 작성법
- 고객만족도조사결과 분석법
- 고객만족도조사 결과의 이해 및 자사 전략수립 워크숍
- 고객만족경영 Best Practice
|
● 기타 |
- 교육비용 : 회원 110만원 (2인이상-1인당 100만원), 일반 120만원 (2인이상-1인당 110만원)
- 지원금액 : 우선( 204,820(예정)), (고용보험환급)대규모( 166,856(예정))
* 환급액은 교육 참가자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