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 > 교육정보 > 교육 상세 안내 |
● 과정명 : 우수상담사 과정 ‘슈팅스타 상담원 과정’(I/B) |
교육 기관 |
대성글로벌네트웍 |
교육 강사 |
양혜원, 정지혜, 박수희, 최현정 강사 |
교육 기간 |
2010.06.29 ~ 2010.06.29  |
교육 시간 |
09:30~18:30 |
교 육 비 |
0 원 |
교육 장소 |
지하철 연산역 2번출구 30m 부산경제진흥원 4층  |
교육 문의 |
051-850-2011 |
● 교육 개요 |
콜센터 흐름의 변화 및 상담의 특성을 이해하고 불만고객응대, 고객심리파악, 설득화법 및 사례연구 등 실제적인 프로그램 운영으로 높은 현업활용도 및 생산성 향상 기대
|
● 교육 대상 |
경력1~2년 상담사 중 전문교육 미이수자 및 우수 상담사
|
● 교육 내용 |
날짜 |
시간 |
module |
세부 교육내용 |
강사 |
6.29 |
2h |
인바운드 보물찾기 |
- Ice-Breaking :우리는 하나!'게임을 통한 분위기 up'
- 성공적인 경력관리
|
양혜원 |
3h |
감성커뮤니케이션(1,2) |
- 에니어그램 유형에 따른 상담화법
- 그것을 알려주마! 가슴형/머리형/장형 상담원 vs 고객
- AHA 커뮤니케이션 : 맞춤상담
|
정지혜 |
2h |
불만고객응대 |
- 특명! 불만의 화를 잠재워라!
- 불만고객상담의 다양한 사례를 통한 응대방안 연구
- R/P 미션을 수행하라!(상황별 고객응대)
|
박수희 |
1h |
잡스트레스 매니지먼트 |
- 감정노동자(고객상담)의 스트레스 : 나의 스트레스 수준 진단
- 긍정적인 스트레스 해소 방법
|
최현정 |
|
● 기타 |
-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기간중에는 중식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교육신청은 051-850-2011 로 문의하시어 교육신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 |
|
|
|